Salesforce Case Notifier - 새 케이스가 도착하면 알림 받기
Salesforce Case Notifier를 사용하면 Salesforce.com 계정에 새 케이스가 추가될 때 즉시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. Salesforce.com 계정에 업데이트가 있는지 지속적으로 확인할 필요가 없습니다. 새 계정이 추가되면 즉시 알려줄 것이기 때문입니다. 이렇게 하면 이메일을 확인하거나 앱에서 새로운 케이스를 확인할 필요가 없으므로 고객 요청을 훨씬 쉽게 처리하고 지원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.
콜센터에서 일하거나 처리해야 하는 경우 많은 고객 요청이 있는 경우 새 케이스가 도착하면 즉시 알림을 받는 데 도움이 되는 훌륭한 도구가 될 것입니다.
알림은 백그라운드에서 작동하므로 알림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. 완전 무료이며 모든 최신 브라우저와 장치에서 작동합니다. 이것은 고객의 요청에 대한 최신 정보를 얻고 지원을 제공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.